문화 | 2020.03.31

뮤지컬 <삼태사> 참여배우 모집 공고

(경북=뉴스1) 김서현 기자

경북 안동시를 배경으로 하는 뮤지컬 <삼태사>에서 올해 공연을 앞두고 ‘삼태사’ 무대에 오를 참여배우를 찾는다.
‘삼태사’는 고려 개국공신으로 당시 왕건을 도와 견훤을 막아 낸 공로로 삼태사란 칭호를 받으며 현재 안동을 있게 한 김선평, 권행, 장정필을 다룬 내용으로 지역의 이야기를 담아 호평을 받은 왕의나라 시즌2이다.
<삼태사>의 연출을 맡은 (사)극단 맥 이정남 대표는 “공개모집을 통해 작품에 맞는 역량 있는 인재를 발굴하는데 주력하겠다”며 “경상북도와 안동 지역의 연기자 발굴과 육성을 통해 배우를 꿈꾸는 신인들에게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배우나 배우지망생뿐만 아니라 연기와 뮤지컬에 관심 있는 누구나 오디션 참가가 가능하다.
지원신청서는 뮤지컬 삼태사 홈페이지(www. kingsnanr2.modoo.at)를 통해 지정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mac1986@naver.com)로 접수해야한다.

서류접수는 4월 6일부터 24일까지며,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서류심사 전형으로 합격자를 발표한다.
뮤지컬 <삼태사>는 8월 6일부터 9일까지 안동민속촌 성곽 특설무대에서 화려하게 펼쳐지며 경북만의 지역문화콘텐츠로써 깊은 감동과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원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010-2815-8805으로 하면 된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