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2024.02.21

쿠팡에서 신학기 준비…책가방 등 최대 61% 할인

쿠팡이 ‘키즈 신학기 준비’ 할인 행사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입학·개학을 앞두고 수요가 늘고 있는 책가방, 실내화를 비롯해 맨투맨, 후드, 원피스 등 다양한 의류를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휠라키즈’ 등 스포츠 브랜드부터 어린이에게 인기가 높은 ‘산리오’와 ‘포켓몬스터’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나이키 코트버로우로우, 산리오 시나모롤 리오 실내화, 베네통키즈 나비패턴 책가방, 롤리트리 쭈리 상하의 세트 등이 있다.

쿠팡과 함께 성장한 중소 브랜드도 행사에 참여한다. 아동 신발 전문 중소 브랜드인 ‘페이퍼플레인키즈’는 2020년 쿠팡에 입점한 후 꾸준히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운동화, 실내화, 장화 등을 한국 아동 체형에 맞게 제작해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 페이퍼플레인키즈는 대표 상품 ‘뉴 국민 아동 운동화’와 ‘아동 슬립온’을 1만원대에 기간 한정으로 할인한다. 

와우회원은 무료교환·반품이 가능해 여러 사이즈를 모두 주문하고 직접 신어본 뒤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쿠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브랜드 상품도 있다. ‘롤리트리’는 가성비 좋은 패션 브랜드로 의류와 양말, 신발 등 전체 패션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는 면 티셔츠, 레깅스, 팬츠 등을 1만원 미만~3만원대에 선보인다.

쿠팡은 키즈 신학기 준비 할인전 이 외에도 다양한 신학기 관련 패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휠라·나이키·아디다스 등 1만여개 인기 운동화를 선보이는 ‘스니커즈 테마관’ △캐주얼 의류를 모은 ‘맨투맨·후드티 테마관’ △아동복을 최대 75% 할인하는 ‘키즈 테마관’ △여성용 숄더백부터 에코백, 여행가방 등을 1만원대부터 선보이는 ‘가방 테마관’이 오는 25일까지 열린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