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2024.04.08

DGB금융그룹-한국부동산원, 네이버 ‘해피빈 더블기부사업’

DGB금융그룹이 8일부터 한국부동산원과 네이버 ‘해피빈 더블기부사업’을 진행한다.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은 DGB대구은행 제2본점에서 한국부동산원,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네티즌 기부만큼 기업이 후원하는 더블기부사업을 위한 사업비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아동·청소년의 교육 및 복지 지원을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네티즌과 기업의 기부금이 1대 1로 매칭되며, 목표 달성 시 총 7천300만원의 기부금이 조성된다.

DGB사회공헌재단과 한국부동산원의 업무 협약에 따른 공동 사업으로 후원금이 기탁됐으며, ‘생명의 온도 36.5도’를 상징하는 3천650만원이 기탁돼 의미를 더했다. ‘해피빈 더블기부사업’은 8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아동·청소년을 위한 영양식 지원, 가정의 달 이벤트, 교육기기 지원 등 다양한 영역에서 복지 지원이 이뤄질 예정이다. 전국 9개 사회복지시설에서 모금함이 개설돼 네티즌들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DGB사회공헌재단 관계자는 “미래 세대인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의미있는 사업을 한국부동산원, 네티즌과 함께 진행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면서 “앞으로도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협력할 수 있는 사회공헌사업을 통한 ESG 경영 실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