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내달 27일까지 ‘망한 요리 인증’ 이벤트
식품기업 샘표가 ‘열심히 만들었지만 실패한 요리 경험’을 공모하는 ‘망한 요리 인증 대회’ 이벤트를 내달 27일까지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진행한다.
이번 ‘망한 요리 인증 대회’ 이벤트는 2022년에 많은 관심을 모은 ‘흥한요리 망한요리 페스티벌’의 열기를 기억하는 이들의 요청에 힘입어 마련됐다.
요리 실력을 뽐내는 일반적인 이벤트와는 달리 망한 요리 사진과 내용을 올리는 이벤트로, 요리에 실패한 경험이 많거나 요리 솜씨가 부족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새미네부엌 플랫폼 ‘요리해요’ 게시판에 직접 만든 요리 사진과 사연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 레시피를 따라했다가 ‘폭망’한 경험, 맛은 있었지만 모양이 예쁘지 않아 내놓기 부끄러웠던 요리 사진, 물이나 불 조절을 잘못해 실패로 남은 추억의 요리 등을 공유하고, 고민거리나 궁금한 점을 함께 남겨도 된다.
이번 기회에 요리에 도전해보고 아쉬웠던 점이나 답답했던 점을 문의해도 된다.
샘표 우리맛 연구원들이 제안한 솔루션을 반영해 요리한 사진을 재업로드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샘표는 이벤트 참여자 중 30명을 뽑아 ‘차오차이’ 요리소스와 렌지업 제품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댓글 0개
| 엮인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