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2020.11.03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오는 12일 1순위 청약접수

1호선 신천역세권, 단지 앞 동신초, 4베이 4룸 설계에 관심집중
오는 12일 1순위 청약접수, 19일(목) 당첨자 발표

                      

(대구=뉴스1) 박지수 기자

지난 10월 30일 문을 연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견본주택에 오픈 후 찾았던 방문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면서 뜨거운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검증된 동대구 프리미엄을 이어갈 브랜드 대단지로 기대를 모았던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은 사전예약자에 한해 견본주택을 공개했다.

사전예약은 시작과 동시에 많은 신청자가 몰렸고 미쳐 신청하지 못한 예비 수요자들의 문의전화가 끊이지 않고 있다.

도시철도 1호선 신천역 및 KTX・SRT 동대구역의 멀티역세권과 동신초 초품아의 프리미엄 입지에 관심을 가지고 실제 견본주택을 찾았던 수요자들은 쾌적하고 안전한 단지구성과 입주자의 생활편의에 초점을 맞춘 커뮤니티 특화, 첨단시스템 등 제품력에 상당히 만족하는 분위기였다.

특히 동신초등학교와 바로 연결되는 보행자전용 출입구와 엘리베이터는 어린 자녀를 키우는 30·40대 젊은 실수요자들을 중심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

풀사이즈 농구코트를 갖춘 다목적 실내체육관은 대구는 물론 전국적으로도 보기 힘든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만의 장점으로, 아파트 커뮤니티시설을 한 단계 진화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음성인식 월패드 하이데시앙과 안면인식으로 공동현관을 출입하면 엘리베이터까지 자동 호출되는 안면인식로비, 주차위치 인식시스템과 만・공차확인시스템, 각 동별 무인택배시스템, 미세먼지 CO2자동감지 환기시스템, 전세대 LED 등 타사 제품 대비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스템을 선보여 수요자들의 놀라움을 이끌어냈다.

모형도와 세대내부를 직접 확인한 내방객들은 “다양한 실내 커뮤니티시설이 외부활동이 힘든 요즘시대의 트렌드에 꼭 맞는 것 같았고, 맞통풍이 가능한 중소형 4베이에 알파룸, 펜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 평면설계도 맘에 들었다”고 말했다.

최근 동대구 권역에서 보기 힘든 4베이 4룸 혁신설계를 선보이는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은 전 세대 일반분양으로 여유로운 동간거리와 쾌적한 단지환경, 풍부한 커뮤니티 시설을 확보하여  인근 단지들과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지상에 차가없는 아파트로, 일부지역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택배차량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택배차량까지 지하로 다닐 수 있게 설계하였으며 삼성물산 조경사업팀(구.애버랜드)의 조경 노하우를 적용하여 단차없는 평지형 단지설계와 함께 진정한 공원형 아파트를 실현했다.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은 지하2층~지상29층 8개동 860세대 대단지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59, 74, 84㎡ 중소형으로 구성됐고, 타입별로 보면 전용 59㎡ 191가구, 74㎡A 186가구, 74㎡B 55가구, 84㎡A 312가구, 84㎡B 116가구로 구성된다.

청약일정은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1순위, 13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되며 당첨자발표는 11월 19일, 정당계약은 서류심사와 부적격자 확인을 거쳐 12월 2일~4일 3일간 실시한다.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견본주택은 동구 신암동 219-4번지에 성황리 공개중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을 사전에 예약할 수 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