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2021.04.05

달성도서관, 제57회 도서관주간 및 세계 책의 날 기념 행사 운영

(뉴스1)

대구달성도서관(관장 김화숙)은 제57회 도서관주간(4월 12일 ~ 4월 18일)과 세계 책의 날(4월 23일)을 기념해 도서관의 가치와 필요성을 지역주민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4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도서관 리모델링 후 새 단장한 도서관에서 지역주민에게 처음으로 제공하는 행사로 참가 신청은 달성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daegu.go.kr/dalseong)를 통해 4월 5일(월)부터 할 수 있다.

도서관주간 행사로는 4월 15일(목) 도서관 회원카드를 소개하고 카드 지갑을 만들어 보는 「도서관 카드 지갑 만들기」, 4월 16일(금)에는 그림책을 통해 도서관 예절을 배우고 독후활동을 체험하는 「그림책 상상여행」, 4월 17일(토)에는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는 「크로크 클레이 반려식물 만들기」와 책과 관련된 그림과 문구를 새긴 「독서 무드 등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운영한다.

세계 책의 날 기념 행사로는 4월 23일(금)에 그림책으로 계절의 변화를 알아보는 「생각이 자라는 그림책 놀이」, 개인의 추억을  떠올리는  「나만의 책 향기 만들기」, 4월 24일(토)에는 「도깨비 컬러링 노트와 탈 만들기」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그 밖에 주요 행사로는 △이야기가 있는 그림전시회 : 안녕, 우리들의 집 △북 큐레이션 : 꽃 피는 봄, 도서관에서 책 편다 △그 때 그 책 : 10년 전 우리가 사랑했던 책 △연체 제로 △장미꽃 선물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