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2021.07.07

제2회 경북학교급식박람회 업무 TF팀 협의회 개최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7일 경상북도교육청연수원에서 제2회 경북학교급식박람회 TF팀을 대상으로 협의회를 개최했다.

경북학교급식박람회는 학교급식과 관련된 여러 유관기관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참여의 장 마련, 고품질 친환경 학교급식 실현 및 미래의 학교급식 문화를 열어가는 비젼 제시를 위해 개최된다.

이날 TF팀 협의회는 ‘건강한 급식 행복한 미래’라는 주제로  행사가 성공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추진방향과 운영에 관해 협의했다.

협의회에 참석한 TF팀원들은 적극적인 태도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세부팀별 행사 운영 방향을 발표하고 공유하며 행사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한편 제1회 경북학교급식박람회는 지난 2019년 10월 구미코에서  학생, 학부모, 급식관계자, 교직원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제2회 경북학교급식박람회는 코르나19 시대에 맞게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하는 블랜디드박람회로 개최될 예정이며, 오는 11월 26∼27일 양일간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I)에서 개최된다,

온라인마당, 전시마당, 홍보마당, 체험마당, 행사마당으로 구성되며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접속으로 실시간 중계와 홈페이지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성희 체육건강과장은 “이번 박람회가 학생, 학부모, 교직원, 시민이 함께하는 영양·식생활 체험교육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