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2018.02.14

일월초, 밝고 따뜻한 졸업페스티벌 개최

 


 

경상북도 영양군 일월초등학교(교장 공한예)는 2018년 2월 9일(금)에 해달빛 도서관 리모델링 완공일을 맞아 밝고 따사로운 분위기의 특별한 행사를 열었다.
 ‘해빛 달빛 도서관’은 기존 학교도서관을 리모델링하되 학생들이 좀 더 친근하게 도서관을 느끼고 가까이 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다락방 공간, 미니 무대 등을 설치하고 파스텔 톤 배색을 활용하여 동화 같은 분위기로 꾸며졌으며, 친환경적인 목재와 소재를 활용하여 건강까지 고려한 도서관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또 도서관 활용 수업 등으로 활용할 수 있게 정보전달매체와 방송시설도 새롭게 정비했다.
해달빛 도서관 현판식과 더불어 일월초등학교 제 88호 졸업페스티벌이 함께 진행되었다.

교장선생님, 학생, 학부모가 함께 한 현판식을 시작으로 케잌 커팅, 4학년 학생들의 댄스 공연 및 방과후 기타부의 음악공연을 시작으로 축제형의 즐거운 졸업행사가 진행되었다.

졸업장을 비롯하여 푸짐한 장학금과 선물 전달, 교장 축하인사, 6학년의 카드퍼레이드, 전교생의 합창, 영상으로 전하는 내빈들의 축하 메시지, 선생님들의 퍼포먼스 등 다양하고 정겨운 활동을 함께하며  석별의 정을 나누었다.
6학년 권예진 학생은 ‘6년 동안의 학교생활을 마치고 졸업을 하게 되어 기쁘면서도 서운한 기분이 든다. 잊지 못할 졸업축제를 함께 즐기며 축하해 주신 동생과 부모님,선생님들께 감사하다’며 소감을 말했다. 뉴스1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