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2021.07.12

대구서부도서관, 어린이 및 시민 대상 여름 특별강좌 운영

대구서부도서관(관장 이인숙)은 여름을 맞아 학생과 시민을 대상으로 8월 10일(화)부터 9월 4일(토)까지 여름특별강좌를 개설하고 7월 13일(화)부터 서부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daegu.go.kr/seobu)를 통해 온라인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여름방학을 맞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보드게임으로 배우는 한국사▲내친구 카미봇▲알티노와 함께 자율주행▲내 친구 그림책과 놀아요▲나도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 5개 강좌를 8월 10일(화)부터 8월 20일(금)까지 운영한다.

 

또한 학부모와 직장인 등 일반 시민을 위한 야간강좌 ▲도슨트과 함께하는 세계 뮤지엄 여행,  주말강좌 ▲라탄소품공예 등 2개 강좌를 8월 10일(화)부터 9월 4일(금)까지 운영한다.

 

특히, 초등학생 대상 ▶내친구 카미봇, 알티노와 함께 자율주행은  코딩을 이용하여 로봇자율주행을 체험하는 강좌로 최근 높아진 인공지능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반영했고, 직장인을 위한 야간강좌 ▶도슨트과 함께하는 세계 뮤지엄 여행은 퇴근 후 떠나는 유럽여행이라는 주제로 유럽 대표 미술관과 소장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현직 도슨트가 들려준다.

모든 강좌는 무료(교재 및 재료비 본인부담)로 운영되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운영된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