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 광수한우 박선하 대표, 코로나19 극복 KF94 마스크 3000장 기탁

 


부안군 부안읍에 위치한 광수한우 박선하 대표가 13일 보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신철호)를 찾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KF94 마스크 3000장을 기부했다.

 

기탁된 마스크는 보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를 거쳐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마스크 구입에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방역취약계층에 지원될 예정이다.

 

박선하 대표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돼 군민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시기에 미약하게나마 지역사회에 힘을 보태고 싶었다”며 “전달된 마스크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작은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철호(보안면장) 보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공위원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마스크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보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동절기 위기상황에 직면한 복지사각지대 대상자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관내 유관기관과 힘을 모아 대상자 발굴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며 1월 정기회의를 통해 발굴대상자에게 필요한 복지자원을 연계할 계획이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