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실내빙상장, 평창올림픽 성공기원 사은행사 개최

선물도 받고, 스케이트도 타고, 평창도 응원하자 !

대구시설공단이 운영하는 대구실내빙상장에서는 빙상장 이용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는「가는 해 오는 해」사은품 증정 행사를 오는 15일부터 45일간 진행한다.

이번「가는 해 오는 해」사은행사는 대구실내빙상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 중 120명을 추첨하여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마스코트 수호랑․반다비와 함께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하여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할 계획이다.

사은품 이벤트는 12월 15일부터 내년 1월 28일까지 현장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1월 31일 추첨 후 문자메시지로 결과를 통보할 예정이다.

대구시설공단 김호경 이사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대구실내빙상장에서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스케이트를 타며 즐거운 추억도 남기며, 선물도 받아 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또한, 다가오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우리나라 동계스포츠 저변확대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대구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대구실내빙상장은 대구 유일의 국제경기장 규격 빙상장으로 지역 빙상 스포츠 활성화와 빙상꿈나무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뉴스1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