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6-A(대구)지구, 마스크 10만장

국제라이온스협회 356-A(대구)지구(총재 연규주)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마스크 10만장을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를 통해 대구시에 기탁했다.

 

7월 28일(수) 국제라이온스협회 356-A(대구)지구 연규주 총재가 취임 인사차 대구시청을 방문해 마스크를 기부했다. 이날 기부된 마스크는 복지 사각지대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연규주 국제라이온스협회 356-A(대구)지구 총재는 “마스크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돼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함께하는 봉사로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데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순수 민간사회봉사단체인 국제라이온스협회 356-A(대구)지구는 그동안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장학금 전달, 장애인종합복지관 운영, 김장나눔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과 코로나19 장기화로 혈액수급이 어려운 위기상황을 극복하고자 헌혈 캠페인, 헌혈버스 기증 등으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온 연규주 총재님과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취약계층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