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설공단, 여름철 맞이 친절 서비스 교육 실시

대구시설공단(이사장 김호경)이 6월 18일부터 7월 29일까지 전사적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단은 대구시 곳곳의 공영주차장과 공공체육시설, 공원시설 등의 다중이용시설을 관리‧운영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백신접종 등으로 시민들의 야외활동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여름철을 대비하기 위한 것으로 공단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교육은 직급별, 직종별로 나뉘어 직원 감정코칭에서 서비스 트렌드, 서비스 실행전략까지 세분화되어 진행되며 코로나19의 확산방지와 예방을 위해 온‧오프라인 교육 및 전문 서적을 활용한 북택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구시설공단은 시민들이 공감하고 감동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매월 전문 강사를 초빙해 공감적 전화응대, 사례별 고객대응 방법 등 업종별 특성에 맞춘 CS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적극적 행정과 친절한 서비스, 다양한 고객소통 노력 등으로 대구시설공단은 2020년 행정안전부 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총점 90.0점으로 전국 1위에 오르는 성과를 올리기도 했다.

대구시설공단 김호경 이사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힘든 시기에 대구 곳곳의 공단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에게 힘이 되는 따뜻한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주기적인 맞춤형 친절교육을 통해 시민감동을 실천하는 공단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