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성주읍 만들기

별고을교육원 환경정화활동

(경북=뉴스1) 최남호 기자

경북 성주군 성주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손필용) 임원 20명은 8월4일(수)오전 6시30분부터 백신접종센터 및 별고을교육원 일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모인 임원들은 폭염의 날씨를 피하여 이른 새벽에 코로나 19방역지침,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한 가운데 성주군백신접종센터에서부터 별고을교육원까지 도로변과 교육원 내 잡초를 말끔히 제거하고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 정화활동으로 별고을교육원을 찾는 학생들에게 좀 더 쾌적한 교육환경을 조성해 계속 찾고 싶은 교육커뮤니티의 모습과 양질의 교육서비스 제공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손필용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 장기화로 생활방역과 환경정화 활동이 더욱 중요해지는 시점에 우리 주민자치위원회가 지역을 위한 환경정화활동에 앞장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아울러 “꾸준한 환경정화 활동으로 깨끗한 성주읍 환경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배재억 성주읍장은 이른 시간임에도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기꺼이 수고를 해주신 임원들께 감사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들과 함께 쾌적한 성주읍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불편사항 및 희망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건의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