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포 품질 우수성과 안동관광상품 알린다.

  안동포 정보화마을이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경기도 화성시 동탄 센트럴파크에서 열리는 전국규모 농수축산물 직거래장터인 ‘정보화마을 Festa 2017’에 참가한다.
  정보화마을 Festa(페스타, 축제)는 매년 전국 도시민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우리 농․수․축산물의 우수성과 농촌지역을 홍보하는 등 도시와 농촌이 소통하고 교류를 촉진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정보화마을 Festa에서‘안동포 정보화마을’은 안동포 상품 전시와 함께 안동관광상품을 소개하는 한편 현장에서 안동포로 만든 복주머니를 직접 꾸미는 체험 행사도 마련된다.
  안동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도시민들에게 안동 지역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전통문화의 소중함을 피부로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안동포 품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더 나아가 안동시 홍보 및 관광객 유치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안동포 정보화마을은 2004년 농촌지역 정보격차 해소와 농가소득 증대를 목적으로 임하면 금소리에 조성됐으며 안동포과정체험, 떡만들기, 다슬기줍기, 사과따기, 고택숙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 정보화마을 운영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news1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