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자원봉사자 인증서 수여식 개최

(경북=뉴스1) 장석현 기자

경북 (사)영천시자원봉사센터(소장 조녹현)는 지난 22일 ‘2021 장기자원봉사자 인증서 수여식’을 자원봉사센터 교육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인증서 수여식’은 지역사회에 나눔을 통한 자원봉사활동으로 행복 영천을 만드는 데 기여한 자원봉사자들의 노력을 인정하고,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이날 수여식에서는 누적 자원봉사시간 3,000시간 이상 1명과 2000시간 이상 7명에게는 배지와 인증패를, 1000시간 이상 12명에게는 배지와 인증서를 수여했다.

 

올해 3,000시간 인증패 수여를 받은 영천시자율방범연합회 ‘장명희’씨는 “내가 즐거워서 하는 봉사인데 배지와 인증패까지 받으니 뿌듯하다”며 “더 열심히 봉사하고 행복을 전파하며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조녹현 소장은 “코로나19와 무더운 날씨에도 궂은일 가리지 않고 봉사하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그리고 살기 좋고 행복한 영천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봉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서명환 새마을체육과장은 “코로나19 백신 접종 현장 등 도움이 필요한 곳곳마다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손길이 닿아 모두가 행복한 영천 구현이 바로 눈앞에 있는 듯하다”며 장기자원봉사자로 인증 받으신 분들께 축하와 감사의 말을 전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