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관광서비스업체 경쟁력 강화 컨설팅 위탁 공고

맞춤형 컨설팅, 협력 네트워크 구축 등 목적

(울산=뉴스1) 최상원기자

울산시가 2020년 ‘울산관광서비스업체 경쟁력 강화 컨설팅’사업 민간위탁을 위한 공고를 실시하고 수탁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이 사업은 지역 관광업체를 국내외 여행사에게 소개하고 협력 네트워크를 형성하도록 돕는 등 울산형 관광 비즈니스 모델 구축을 통한 지역 관광업체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추진된다. 
세부 내용은 전문교육 1회, 맞춤형 컨설팅 2회, 울산관광발전 컨퍼런스 운영 등으로 구성되며 사업비는 3,000만 원이다.
신청서 접수는 5월 27일부터 5월 30일까지 울산시 누리집에서 서식을 내려받아 울산시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 담당자를 방문하거나 우편 접수하면 된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20일) 현재, 최근 2년 이상 관광 관련 사업 추진 실적이 있는 법인·단체 또는 개인이며, 지속적인 관리·운영이 가능한 자로 관광진흥법에 의한 관광사업자(법인·단체 또는 개인)나 민법 제32조 규정 및 개별 법령에 따라 설립·허가된 비영리법인 등이다.
위탁기관으로 선정된 기관은 울산시와 위·수탁 협약 체결 후 관련 사업을 수행하게 된다.
한편 ‘울산관광 서비스 컨설팅 사업’은 울산시가 코로나19 이후 올해 하반기 울산관광업체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사업으로 올해 2기 회원체 구성과 함께 사업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