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제2기 SNS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콘테스트 우수자 20명 위촉, 연말까지 온라인 홍보 활동

(울산=뉴스1) 최상원기자

울산 울주군이 제2기 SNS 서포터즈 모집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온라인 홍보활동을 시작한다. 
군은 30일 군청 문수홀에서 2020년도 SNS 서포터즈 위촉자 20명이 모인 가운데 울주군 제 2기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울주군은 지난 12월 23일부터 지난 5일까지 서포터즈 지원 신청을 받았고 32명의 영상물과 게시물 심사 등을 거쳐 최종 20명을 선발했다.
2기 서포터즈 20명 가운데 10명이 1기 서포터즈로, 울주군 SNS 서포터즈 인기를 확인했다. 
서포터즈는 연말까지 군정소식과 관광명소, 체험 프로그램, 축제 행사 등 울주의 다양한 매력을 취재해 온라인으로 홍보하는 역할을 할 예정으로, 울주를 알리는데 큰 힘을 보탤 전망이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활동 가이드라인과 효율적인 SNS 홍보방법 등 사전 교육도 진행됐다.
특히 군은 매월 서포터즈 기획 회의를 개최해 취재 컨셉과 홍보 미션을 부여하고, 전달력 높은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도록 지도·관리해 나갈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SNS서포터즈가 온라인 상에 울주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활동이 될 것이다. 울주군과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로 생각하고 서포터즈 활동에 적극적인 지원과 배려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