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울주문화재단, 임원 공개모집

(울산=뉴스1) 허재수기자

울산 울주군은 지역 문화예술 진흥과 군민의 문화복지 증진을 위해 2020년 9월 출범 예정인 재단법인 울주문화재단을 이끌어갈 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공개모집 대상은 상임 대표이사 1명, 비상임 이사 6명, 비상임 감사 2명, 총 9명으로 상임 대표이사는 서류 및 면접 심사, 비상임 이사와 비상임 감사는 서류심사를 거치게 된다.

모집기간은 6월 23일(화)부터 7월 8일(수)까지이며, 신청방법은 지원서 등 구비서류를 갖추어 울주군청 문화관광과로 직접 방문하거나 등기우편 또는 e-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개모집에 대한 자세한 응시 자격과 요건 등에 대한 내용은 울주군청 홈페이지 채용공고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울주군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052-204-0311~3)으로 하면 된다.

울주군은 울주문화재단 임원을 공정하고 투명하게 선임하기 위해‘울주문화재단 임원추천위원회(7명)’를 구성했으며, 위원회에서 공개모집 지원자를 대상으로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울주군수에게 모집 직위별 2배수를 추천하면 울주군수가 적임자를 최종 임명할 예정이다.

울주문화재단 설립을 추진하고 있는 울주군 관계자는“울주군의 문화예술 진흥과 주민의 문화복지 증진의 중추적 역할하게 되는 울주문화재단을 이끌어갈 역량 있고 유능한 분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