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촌지도자 산청군연합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 ․ 취임식

사업계획 및 예산심의.신임 회장단 구성

경남 산청군농업기술센터(소장 조성제)는 지난 8일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농촌지도자 군 ․ 읍면 임원과 농업기관단체 대표, 관계공무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농촌지도자산청군연합회장 이·취임식과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지난 6년 동안 어려운 농업·농촌 여건 속에서도 과학 영농기술 보급과 농촌지도자 위상 제고에 앞장서 온 박우식 회장의 뒤를 이어 이구욱(66세, 생비량면)씨가  취임, 산청군 농촌지도자 활성화를 위한 힘찬 첫발을 내딛었다.

또한 산청군연합회를 이끌어 갈 신임 임원으로 박우근(단성면)·김상길(차황면) 부회장, 임점탁(생초면)·정주섭(신안면) 감사, 이한주(신등면) 사무국장이 취임했다.

산청군농촌지도자회는 지역농업을 선도하고 농가 소득증대에 앞장서는 농업·농촌 발전의 핵심주체로서 11개 읍면에 600여 명이 활동하고 있다.

신임 이구욱 회장은 “생명농업시대를 맞이해 회원들과의 소통과 화합을 통해 경쟁력 있는 산청농업의 핵심주체로서 부자산청 부농실현을 위한 선도적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무한경쟁시대에 새희망을 갖고 첫발을 내딛는 이구욱 신임회장님을 중심으로 산청군 농촌지도자회가 계획한 모든 사업을 착실히 추진해 더 좋은 결실을 맺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이·취임식에 이어 개최된 농촌지도자 산청군연합회 정기총회에서는 2018년도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심의·확정했다고 전했다.   뉴스1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