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립예술단 서포터링단 1기 모집

경남 도민 누구나 지원 가능⋯ 다양한 행사 참가 및 혜택 제공

(경남=뉴스1) 차용준 기자

경남도립예술단(극단)이 ‘서포터링단 1기’를 모집한다.

서포터링단이란 ‘서포터’와 ‘모니터링’의 개념을 혼합하여 만든 명칭으로, 도립예술단을 지지하고, 응원하며, 홍보하는 경남 도민들의 모임이다.

경남도립예술단의 공연·행사·교육 프로그램 등의 취재와 모니터링을 통해 SNS 홍보 및 리뷰 작성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서포터링단 1기’는 창단 공연 “연극 토지”를 비롯한 다양한 사업을 직접 체험하고, 온라인을 통해 솔직한 후기를 경남 도민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맡는다.

‘서포터링단 1기’의 모집기간은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이며, 경남 도민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경상남도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center.gyongnam.go.kr)에서 지원 서식을 다운로드 받은 후 작성하여 이메일(gnptc@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도민에게는 서포터링단증, 경남도립예술단(극단) 공연 초청 관람, 백스테이지 투어, 리허설 참관, 경남문화예술회관 자체 기획공연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경남도립예술단 관계자는 “서포터링단의 SNS 홍보, 리뷰를 통해 경남 도민들이 경남도립예술단의 다양한 사업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서포터링단 1기 모집에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