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문화예술회관, ‘인생열전-내가 바로 국민배우 시즌 4’ 교육생 모집

연극예술에 대한 이해, 연극 발성 및 동작 등 교육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우편 및 전자우편으로 접수

                      

남=뉴스1) 차용준 기자

경상남도문화예술회관이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인생열전-내가 바로 국민배우 시즌 4’ 교육생을 모집한다.

‘인생열전-내가 바로 국민배우’는 종합예술장르인 연극 교육을 통해 경남도민에게 새로운 예술경험을 제공하고, 지역주민의 문화예술활동을 장려하고자 기획되었다.

선발된 교육생들은 교육기간 동안 연극 예술에 대한 이해와 연극 발성 및 동작 등을 배우게 되며, 교육을 마친 후에는 그동안 배운 연기 실력을 무대에서 선보이는 기회를 갖는다.

모집인원은 40명으로, 연극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많은 만 18세 이상 경남도민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오는 26일 서류전형과 29일 면접을 거쳐 합격자를 선정하며, 7월 6일부터 11월 6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총 16회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접수 방법은 우편 및 전자우편(gncac@korea.kr)로 가능하다.

경남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2017년부터 시작된 인생열전-내가 바로 국민배우는 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교육프로그램이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문의를 주고 있다”며, “코로나19 사태로 다소 교육 일정이 늦어졌지만, 더욱 알차게 교육을 준비하고 있으니, 올해에도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인생열전-내가 바로 국민배우’는 경남문화예술회관이 지역예술단체인 극단 ‘현장’과 협업하여 진행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지역문화예술 활성화의 성공적인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