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인성함양 프로그램 지원사업 보조사업자 모집

(경기=뉴스1) 배수호기자

경기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3월 23일(월)부터 25일(수)까지 3일 동안‘2020 고양시 인성함양 프로그램 지원사업’보조사업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시작하는‘고양시 인성함양 프로그램 지원사업’은 바른 성품과 인성을 기르고 타인 및 공동체와 더불어 살아가는 시민 양성을 목적으로 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이다. 
모집대상은 제도권 밖 청소년 교육 기관․단체․시설(미인가 대안학교 등) 또는 평생교육법 제2조 제2호에 해당하는 평생교육기관이며, 사업기간은 2020년 4월부터 11월까지이고, 교육대상은 제도권 밖 청소년 또는 그 가족”이다. 
사업내용은 문화체험, 자존감 회복, 대인관계 개선, 가족기능회복, 집단상담 등으로 바람직한 인성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한다.

1개 기관 당 1개 사업만 응모 가능하고 1개 사업당 최소 3백만 원에서 최대 5백만 원까지 지원 가능하며 심사결과에 따라 지원규모는 변경 될 수 있다. 
보조사업자 선정은 공모 → 내부 평가 → 지방보조금 심의위원회 심의 후 최종 결정된다.
참여를 원하는 기관(단체)은 2020 고양시 인성함양 프로그램 지원사업 공모 신청서, 사업 요약서, 계획서, 단체현황을 작성하여 고양시청 평생교육과(고양시 덕양구 고양시청로 13-5)에 방문접수하면 된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