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 온라인 이벤트 ‘복면추천왕’ 실시

(경기=뉴스1) 윤수철기자

경기도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센터장 김나영)는 지난 5월 1일부터 5월 10일까지 저소득위기가구에 따뜻한 메시지(위로, 감동)를 전하는 ‘복면추천왕’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경제적 어려움, 외로움, 상대적 박탈감 등으로 힘든 저소득위기가구 및 복지사각지대 가정에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지역주민들에게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를 알림으로써 경제적·의료적 어려움이 있는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는 통로를 마련하고자 계획되었다. 
이벤트 참여는 페이스북, 다음카페 등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채널에 저소득위기가구에 보내는 따뜻한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자동으로 이뤄진다.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는 오는 5월 12일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 페이스북, 다음카페를 통해 이벤트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자 80명에게는 치킨교환권, 해피머니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 김나영센터장은 “가정의 달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과 함께하는 가족나들이가 많았던 만큼 지역사회 소외계층들이 경제적, 신체적 외로움이 커질 수 있다고 생각되어 ‘복면추천왕’ SNS이벤트를 계획하였다.

지역사회 주민들의 관심으로 저소득위기가구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은 주민들을 발견하고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큰 위기상황에 처한 가정들이 그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사업이다.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는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이 정서적으로 외롭지 않고 힘들지 않도록 늘 살필 것이고, 마음이 따뜻해지고 사랑이 가득한 5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