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섭 진천군수 스테이 스트롱 릴레이 캠페인 동참

(충북=뉴스1) 이규섭기자

송기섭 진천군수가 27일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해당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메시지를 전 세계에 전하기 위해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인증 릴레이 캠페인으로 개인 위생을 준수해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참여 방법은 두 손을 모아 비누거품을 내어 씻고 있는 로고 및 ‘Stay Strong(견뎌내자)’ 문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게재하면 된다.

캠페인에 동참한 송군수는 다음 주자로 홍성열 증평군수, 김성우 진천군의회 의장, 정경호 진천경찰서장을 각각 지목했다.

이에 앞서 송 군수는 지난 4월 코로나19 최전선에서 대한민국을 수호중인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한 ‘덕분에챌린지’를 충북 자치단체장 중 가장 먼저 시작하며 응원의 물결을 일으킨 바 있다.

송 군수는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와 생활방역에 적극 동참해주시는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보호하고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진천군은 현재까지 전 군민을 대상으로 116만장 이상의 마스크와 1만개의 손세정제를 지급했으며 최근에는 즉각적인 의사표현이 어려운 영‧유아를 대상으로 붙이는 체온계 10만장을 지원해 효율적인 건강관리를 돕는 등 지역 주민들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