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 2020.01.16

고양시, ㈜깨끗한 도시에서 사랑의 성금 기탁



(경기북=뉴스1) 윤수철기자

경기 고양시는 지난 14일 고양시청에서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주)깨끗한 도시 사랑의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사랑의 성금 500만원은 ㈜깨끗한도시 소속 임직원과 일산동서구 노면 및 제1자유로 청소근로자 27명이 자신들의 일자리를 마련해준 시민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설 명절 상여금 중 일부를 모아 전달된 것이다.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동절기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 청소년 가장에게 지원 될 예정이다.
나눔에 참여한 (주)깨끗한도시 강완석 대표는 “직원들의 사랑이 가득 담긴 성금으로 동절기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우리 이웃들에게 사랑이 전달되고,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시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을 전하는 깨끗한도시 임직원 여러분들의 정성스런 마음에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성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깨끗한도시는 설립된 지 20년 된 노면청소차 운영을 전문으로 하는 향토기업으로, 현재 일산동‧서구 노면 및 제1자유로 청소용역을 수행하고 있다. 매년 고양시 저소득가정을 위해 꾸준히 나눔 활동을 해오고 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